아우디 코리아, ‘서비스 쿠폰 패키지’ 업그레이드 출시
상태바
아우디 코리아, ‘서비스 쿠폰 패키지’ 업그레이드 출시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09.2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탠다드·프리미엄·브레이크·컴팩트’ 등 차량 유지·관리 프로그램
아우디 코리아가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위한 차량 유지·관리 프로그램인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스탠다드, 프리미엄, 브레이크, 컴팩트 등으로 새롭게 구성해 출시한다. 사진=더시그니처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위한 차량 유지·관리 프로그램인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새롭게 구성해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로운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는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했던 과거 패키지를 개선해 매 6만km마다 필수로 정비·교환해야 하는 엔진오일, 애드블루 및 각종 필터류와 브레이크 관련 소모품 교환 등 차량의 주행거리에 따른 서비스들로 이뤄졌다.

쿠폰 패키지만으로도 기본적인 차량 유지·관리가 가능하도록 해줘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관련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는 △스탠다드 △프리미엄 △브레이크 △컴팩트 등 4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스탠다드 패키지’는 매 3만km마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매 6만km마다 점검 및 교체가 필요한 필수 부품에 대한 유지·관리 서비스를 해준다.

‘브레이크 패키지’는 안정된 제동성능을 위한 브레이크 구성품 및 브레이크 오일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컴팩트 패키지’는 ‘카 서비스 플러스’가 기본으로 제공되지 않는 아우디 A1, A3 오너들의 초기 차량 유지·관리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구성됐다.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개별 소모품 교환 및 점검을 통한 유지·관리 비용 대비 20%가량 할인된 비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저렴하게 차량을 유지·관리할 수 있다.

또 고객마다 상이한 주행거리를 고려해 서비스 패키지의 유효기간이 만료돼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를 방지하고자 패키지의 사용 유효기간을 기존 2년에서 5년으로 확대했으며 유효기간 내엔 물가인상률에 따른 서비스 요금 인상에 대한 추가 비용 부담이 없다.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사후서비스(AS)엔 아우디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100% 아우디 순정 부품만을 사용하며 트레이닝 받은 전문 서비스 인력들이 아우디의 엄격한 기준에 따른 작업 과정을 준수해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는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구매 및 사용할 수 있으며 지난 2월부터 진행중인 ‘위 케어 캠페인’ 바우처로도 구매 가능하다.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는 같은 차종의 경우라도 모델, 옵션, 연식에 따라 부품이 다르기 때문에 패키지 가격이 상이해 구매하고자 하는 차종의 서비스 쿠폰 패키지의 정확한 가격은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