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드림워커, ‘신이 쏜 불화살’ 출간
상태바
[신간] 드림워커, ‘신이 쏜 불화살’ 출간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9.2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린문화교류회’ 권병기 이사장 부부의 박애정신, 내면의 가치를 드러내는 인상적 스토리 구성
드림워커가 출간한 신이 쏜 불화살 표지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드림워커가 권병기, 고명숙 부부가 집필한 ‘신이 쏜 불화살’을 출간했다. ‘신이 쏜 불화살’은 출간되자마자 하루 만에 교보 인터넷 종교 분야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이어 3일 만에 분야별 순위 주간 1위가 되었고 발행 일주일이 되기 전에 네이버가 정하는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랐다.

이 책은 다수 대중의 공감성을 얻기 힘들다고 여겨지는 ‘종교’ 분야 발행 서적이지만 전 세계 330여회 이상의 문화 공연을 통해 세계 속의 한국을 알리고, 기아 문제로 힘들어 하는 나라들에서 학교 설립과 독보적인 기부 활동들을 펼친 인상적인 기록들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신들의 박애정신과 가치관을 담은 ‘국제열린문화교류회’의 존립을 위해 싸워 온 10년 간의 스토리는 의외의 놀라움을 선사한다. 

많은 독자들이 이 책을 ‘종교 서적’이라고 보지 않고 인간에 대한 훌륭한 가치관을 선사하는 책이라고 보는 이유도 바로 그 때문이다.

신실한 신앙인으로서, 그리고 박애를 실천하는 사회 운동가로서의 삶을 다루는 이 책은 현재 전국 서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출판 법인으로 설립된 드림워커는 2017년 사회적 기업 진흥원에 의해 사회적 기업가 육성 프로그램에 선정돼 사회적 가치를 대중에 알리는데 힘을 기울이고 있다. 예비 작가 과정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이 보다 쉽게 출판 문화를 접할수 있도록 돕고 있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