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캐나다·美 우수고객 초청 자산관리 세미나
상태바
신한銀, 캐나다·美 우수고객 초청 자산관리 세미나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7.09.24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이 지난 22일 캐나다와 미국에서 현지법인 우수고객 초청 자산관리 세미나를 진행했다. 미국 뉴욕에서 진행된 세미나에서 현지 고객들이 자산관리 강의를 듣고 있는 모습. 사진=신한은행 제공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신한은행은 캐나다와 미국에서 현지법인 우수고객을 초청해 자산관리 세미나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한미간 FATCA 발효와 내년 7월 발효되는 한국-캐나다 간 ‘다자간 조세정보 자동교환 협정’에 대한 교민들의 세무 및 외환 관련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국내 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 또한 늘어나고 있어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캐나다 밴쿠버(19일), 토론토(21일) 및 미국 뉴욕(22일) 세 곳에서 현지 교민 3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다자간 조세정보 자동교환 협정’ 이행 관련세무 이슈들을 짚어보고 한국 부동산 시장 전망 및 재외국민이 알아야 하는 외환 규정 등에 대한 강연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지난 5월 중국 상해 지역 자산관리 세미나를 시작으로 6월 베트남에서 경제전망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글로벌 자산관리 영역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해외 네트워크 고객들을 위한 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