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VIP고객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출시
상태바
제주신라호텔, VIP고객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9.2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스위트룸·식사 이용권 등 혜택 대폭 강화
프리미엄 블루 멤버십. 사진=호텔신라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제주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블루 멤버십’을 24일 출시했다.

바다전망 디럭스 객실(1박·여름 성수기 제외)과 동계 시즌(1~3월)에 한해 사용할 수 있는 바다전망 스위트 객실(1박) 총 2박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무료 숙박 혜택에는 △조식 2인 1회, △라운지S(2인)도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기념일 케익 교환권(1개) △식사 요금 최대 30% 할인(36회) △객실 최대 50% 할인 △레스토랑 이용권(1매·5만 포인트) △레저 전문가 서비스 G.A.O. 5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이번 프리미엄 멤버십은 제주여행을 좋아하는 고객분들께 혜택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기존의 블루 멤버십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것”이라며 “앞으로 제주 신라호텔의 차별화된 시설과 상품, 서비스를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프리미엄 블루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THE SHILA 베개 1세트(2개)’ 또는 ‘조말론 향수(1개)’를 제공한다. 선착순 30명에게는 가입 시 제공하는 바다전망 디럭스 숙박권을 여름 성수기에도 이용할 수 있도록 기간을 확대해준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