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백발백중’ 출시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백발백중’ 출시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7.09.2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차 소환해 공격하는 신규 대전 맵 ‘KTX’ 선봬
넷마블게임즈의 모바일 FPS 백발백중이 2주년을 맞아 신규 캐릭터 황진이가 추가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사진=넷마블게임즈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넷마블게임즈[251270]는 모바일 일인칭슈터(FPS) 게임 ‘백발백중 포 카카오’의 출시 2주년을 맞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 △대전 맵 ‘KTX’ △캐릭터 ‘황진이’ △스킨 스킬 아이템 시스템 △총기 세트 시스템 △복귀 보급 찾기 시스템 등을 추가했다.

한국 이용자들을 위해 제작된 캐릭터 ‘황진이’는 개량 한복을 입고 등장한다. 해당 캐릭터를 장착하면 일정시간 동안 자신이 받은 피해를 체력으로 전환하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총기 세트 시스템은 덱에 맞춰 총기를 장착하면 세트 효과가 발동하는 시스템이다. 해당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에 선호하는 스킬을 부여할 수 있다.

총기 세트 시스템은 이용자가 접속을 못해 놓친 보상을 수령하는 시스템이다.

‘백발백중’ 2주년을 맞아 넷마블은 9월 19일부터 10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게임재화인 다이아, 골드 등 혜택을 제공한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꾸준히 참여하면 최대 2100개 다이아, 10만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9월 21일부터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2주년 기념 총기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2015년 9월 22일 출시한 백발백중은 PC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했으며 쉬운 조작 시스템으로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슈팅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