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 출시
상태바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 출시
  • 최은화 기자
  • 승인 2017.09.2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매일일보 최은화 기자] CJ제일제당[097950]이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우유크림에 제주산 녹차가루를 넣어 만든 진한 녹차맛 푸딩이다.

CJ제일제당은 대중적인 제품인 녹차를 활용해 누구나 푸딩을 즐길 수 있도록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를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은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 출시 기간에 맞춰 제주지역에서 다양한 소비자 행사를 진행하고 제품 인지도 확대에 나선다. 다가오는 명절 연휴기간 제주도 명소에서 제품 샘플링을 진행하고 제주도 내 유명 호텔과 연계해 웰컴푸드로써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 출시를 기념해 쁘띠첼 브랜드의 소비자 패널인 ‘Petit Friends’를 모집한다. Petit Friends는 쁘띠첼 브랜드의 주 고객층인 20대 여성들의 디저트 트렌드를 파악하고자 만든 대학생 서포터즈 집단이다. 신제품인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 뿐만 아니라 앞으로 출시될 디저트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Petit Friends는 디저트를 사랑하는 20대 여대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22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