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푸쉬킨 원작 메트 오페라 '예브게니 오네긴' 단독 상영
상태바
메가박스, 푸쉬킨 원작 메트 오페라 '예브게니 오네긴' 단독 상영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9.2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박스사진> 메트 오페라 예브게니 오네긴 포스터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세계적인 러시아 작곡가 ‘차이콥스키’의 오페라 <예브게니 오네긴>을 10월 7일(토) 단독 상영한다.

<예브게니 오네긴>은 러시아 사실주의 문학을 확립시킨 ‘푸쉬킨’의 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오만하고 자유분방한 도시 귀족 ‘오네긴’과 아름다운 사랑을 갈망하는 순진한 소녀 ‘타치아나’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메트 오페라 '예브게니 오네긴'중 타치아나 역, '안나 네트렙코’ 스틸컷 <메가박스사진>

차이콥스키의 가장 성공한 오페라 작품으로 손꼽히는 <예브게니 오네긴>은 1879년 초연 당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차이콥스키는 각 막마다 주요 인물을 설정해 등장인물의 심리 묘사를 보다 정교하게 표현했다.

이번 상영작은 ‘데보라 워너’의 연출과 함께 ‘타치아나’ 역에 오페라계의 슈퍼 스타 ‘안나 네트렙코’, ‘오네긴’ 역에 ‘드미트리 흐보로스토프스키’가 맡아 열연을 펼쳤다.

메트 오페라 '예브게니 오네긴' 오네긴’ 역 ‘드미트리 흐보로스토프스키’<메가박스사진>

송진영 메가박스 클래식 소사이어티 담당자는 “오페라 <예브게니 오네긴>은 차이콥스키를 러시아를 대표하는 작곡가로 자리매김하게 만든 작품이기도 하다”라며, “불면의 고전을 원작으로 한 작품인만큼 섬세한 스토리와 더불어 드라마틱한 연출 및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시종일관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페라 <예브게니 오네긴>은 전국 메가박스 11개 지점(코엑스,센트럴, 목동, 분당, 킨텍스, 일산벨라시타, 하남스타필드, 송도, 광주, 대전, 동대구)에서 상영되고 전체관람가다. 상영 시간은 인터미션 포함 196분이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