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이지엔젤 2기 발대식 개최
상태바
대웅제약, 이지엔젤 2기 발대식 개최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7.09.2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제약이 2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본사에서 액상형 진통제 ‘이지엔6’의 대학생 서포터즈 ‘이지엔젤’ 2기 발대식을 진행한 후 이지엔젤 2기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대웅제약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대웅제약[069620]이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본사에서 액상형 진통제 ‘이지엔6’의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이지엔젤’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이지엔젤 2기는 11월 말까지 ‘생리통 바로 알기’를 주제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대웅제약은 이지엔젤에게 생리통 바로 알기와 올바른 진통제 복용법을 교육하고, 마케팅 실무자 및 멘토의 강연으로 마케팅 지식을 공유한다.

이를 통해 이지엔젤은 생리통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를 진행하고, ‘생리통 바로 알기’ 캠페인을 위한 개인 및 팀별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해 소비자에게 올바른 진통제 사용법을 알릴 계획이다.

대웅제약 최희재 이지엔6 PM은 “활동기간 동안 서포터즈는 진통제에 대해 이해하고, 소비자에게 생리통을 바로 알리기 위해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며 “대학생에게 다양한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함으로써 회사와 서포터즈가 함께 성장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