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싱가포르 자유 여행객 위한 입장권 1+1 기획전
상태바
노랑풍선, 싱가포르 자유 여행객 위한 입장권 1+1 기획전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09.2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이 자유 여행객을 위한 ‘싱가포르 입장권 1+1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노랑풍선은 자유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인 싱가포르를 선정하고 ‘입장권 1+1 기획전’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노랑풍선은 가지각색의 여행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의 성향을 고려한 ‘너랑 나랑 노랑’ 이라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3가지의 테마에 맞는 여행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 입장권 1+1 기획전에선 싱가포르 내 주요 체험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원하는 상품을 바로 선택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노랑풍선의 나랑 테마에서 소개하는 대표적인 액티비티는 ‘루지앤스카이라이드’다. 구불구불한 내리막길을 직접 운전해 내려가는 라이딩 기구로 방향과 속도를 원하는대로 조정할 수 있으며 작동방법이 쉬워 어린 아이들도 즐겁게 참여 할 수 있다.

2번째 프로그램으론 ‘유니버셜스튜디오’ 티켓이다. 미국에 이어 2번째로 세워진 이곳은 영화와 만화를 주제로 한 테마파크로 모두 7개의 테마존으로 구성돼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동시에 충족시키며 자유여행으로 싱가포르를 찾는 여행객들에게는 필수코스로 꼽히고 있다.

3번째 프로그램은 1994년 개장한 야간 동물원 ‘나이트 사파리’다. 1000여마리의 야생동물들이 서식하고 있으며 트램을 타고 45분동안 모두 8개의 구역을 구경할 수 있다.

노랑풍선 측은 “싱가포르 입장권 1+1 기획전은 오는 12월 중순까지 진행하며 기획전 페이지에선 액티비티 정보 뿐 아니라 싱가포르에서의 다양한 힐링 여행정보 제공 및 테마여행상품도 함께 추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