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업계 “추석 특수 잡아라”
상태바
패션·뷰티업계 “추석 특수 잡아라”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9.2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장 10일 황금 연휴 앞두고 실속 상품과 프로모션 봇물
사진=아이더, 금강제화, MCM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패션·뷰티업계도 최장 10일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품격과 실속을 챙길 수 있는 제품과 프로모션을 통해 특수 잡기에 한창이다.

특히 의류는 올해 더욱 실용적인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선물 받은 의류는 여행이나 나들이에 바로 활용하기 좋기 때문이다.

아이더는 추석을 맞아 다음달 22일까지 가을·겨울 신상품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상품 구매 시 금액대별 최대 15%의 우대혜택을 지원하는 ‘폴 인 아이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상품 다운재킷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 겨울 다운패딩 선판매 프로모션과 등산화 구매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여행이나 나들이는 물론 평상시에도 착용하기 좋은 ‘글라디D 재킷’을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다양한 소재가 결합된 도심형 미들레이어 재킷으로 체온 조절 효과를 높이는 볼패딩 충전재를 사용해 초겨울까지 입기 좋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빈폴아웃도어는 하나투어와 함께 ‘특별한 가을 여행’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의류·액세서리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당첨권과 트래블 파우치를 제공한다. 또한 트래블 시리즈 상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금강제화는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선물로 금강상품권을 제안했다. 금강상품권은 전국 130개 도시 400여 개 금강·랜드로바·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구두· 캐쥬얼화·핸드백·지갑·벨트·의류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살 수 있다. 금강상품권은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5만~50만원 등 다양한 권종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금액별로 고급우산·트래블팩·골프양말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MCM은 추석을 맞아 받는 사람의 품격을 높이는 동시에 실용적인 선물을 추천한다. MCM의 ‘에센셜 보스턴’ 백은 고전적이면서 중성적인 디자인의 보스턴 백이다. 일반적인 보스턴 백보다 지퍼가 옆면으로 길게 내려오는 확장 지퍼와 양쪽으로 여닫을 수 있는 투웨이 지퍼를 적용해 보스턴 백의 단정한 느낌은 그대로 살리면서 편의성까지 확보했다. 두 손잡이를 한꺼번에 묶을 수 있는 잠금장치도 더했다. 수납이 용이하도록 3가지 크기로 출시됐다.

사진=남영비비안, 좋은사람들 제공.

파자마 선물은 격식과 실용성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패턴이 적은 파자마는 점잖은 느낌으로 입을 수 있어 중장년층을 위한 선물로 좋고, 화려한 패턴이나 스트라이프 무늬의 파자마는 젊은 연령대를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 커플파자마로도 선물하기 좋다.

비비안에서 선보인 커플파자마는 상하의 같은 디자인의 스트라이프 무늬로 경쾌함을 표현했다. 폴리사틴 소재를 활용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광택이 난다.

보디가드에서는 ‘캑터스 파자마’를 선보였다. 카라가 있는 셔츠 스타일에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했으며 얇은 니트 소재로 만들어졌다.

사진=LG생활건강,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뷰티업계는 스킨케어부터 바디용품, 향수 세트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LG생활건강의 숨37°는 피부의 탄성을 찾아주는 ‘시크릿 리페어’ 라인을 특별 세트로 구성했다. 토너부터 에멀전, 세럼, 컨센트레이티드 크림이 들어있다. 시크릿 리페어 라인은 핵심 기술인 ‘피부 탄성 스프링’이 피부 노화 징후들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며 또 20만 시간의 발효로 얻은 그루지안 발효 원액에 ‘로얄 매스틱 레진’이 더해져 궁극의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랑스 향수 브랜드 딥티크는 다음달 한 달간 선물용으로 두 가지 기획세트를 특별 구성해 판매한다. ‘EDT 5 디스커버리 세트’는 딥티크의 베스트셀러 오드뚜왈렛 향수 5종을 여행용 크기로 구성한 제품이다.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플로럴 계열의 ‘도 손’ 향수를 비롯해 장미향, 우디향 등의 5가지 향수가 7.5ml 용량으로 기획됐으며 파우치도 함께 증정한다. 올 가을 신제품 ‘베티베리오 EDP 향수’ 출시를 기념한 온라인 한정판 기획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