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 9월 분양
상태바
‘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 9월 분양
  • 이정윤 기자
  • 승인 2017.09.2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RT 개통으로 강남 20분대…삼성디스플레이·현대차 등 배후수요 풍부
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 조감도. 사진=한국토지신탁 제공

[매일일보 이정윤 기자] 한국토지신탁은 9월 중 아산 배방 택지개발사업지구 내 상업용지에서 ‘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는 지하 5층~지상 20층 전용면적 21~32㎡ 소형 오피스텔 748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는 뛰어난 교통망을 자랑한다. KTX, SRT 정차역인 천안아산역을 비롯해 수도권 전철 1호선 아산역이 인접하고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천안IC를 이용한 도로교통망도 우수하다. 최근 천안아산역 일대는 SRT개통으로 강남까지 20분대에 접근이 가능해져 서울과 한지붕 생활권이 가능하게 됐다.

이밖에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이바트트레이더스, 롯데마트, CGV등 생활편의 시설이 풍부해 도보 5분거리내에서 모든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특히 소형 오피스텔의 미래가치와 직결되는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단지 인근으로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삼성 Nano city를 비롯 현대자동차 아산공장도 위치하고 있어 약 7만여명의 산업단지 배후수요를 두고 있다.

앞으로 삼성화재 콜센터, 현대해상 천안사옥, 충남북부상공회의소, 한국무역보험공사 등 민간기업은 물론 공기업 종사자까지 대거 유입되면 배후수요는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또 단지 인근으로는 선문대와 나사렛대를 비롯해 단국대, 백석대, 상명대, 호서대가 위치한 천안 대학가도 위치해 있어 대학가 배후수요까지 품을 수 있는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 분양관계자는 “천안의 기업형 자족도시로 성장과 함께 산업단지와 대학가를 이용하는 1인 가구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여기에 천안역 및 천안아산역과의 접근성이 뛰어난 장점까지 더해지며 분양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