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오리온, 국군의 날 맞아 선물세트 1만박스 전달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오리온, 국군의 날 맞아 선물세트 1만박스 전달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9.2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코파이·포카칩·닥터유 에너지바 등 총 1억원 상당
오리온 임직원이 선물세트 직접 포장해 의미 더해
(왼쪽부터) 안기현 오리온 총무팀 차장, 박태정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 지원과장, 송만용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 참모장, 이경재 오리온 대표이사, 김인건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장, 황순일 오리온 CSR실천부문장, 진창한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 대외협력과장, 이제용 오리온 CSR실천부문 부장, 김성래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 홍보과장. 사진=오리온그룹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오리온그룹은 건군 69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장병에게 초코파이 등을 담은 총 1억원 상당의 선물세트 1만박스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경재 오리온 대표이사는 지난 19일 평택 해군 2함대 사령부에서 김인건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장을 만나 후원물품 전달식을 갖고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국군장병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국군장병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이번 선물세트는 군생활의 피로를 달콤하게 풀고 전우애를 나눌 수 있도록 ‘초코파이情’을 비롯해 ‘포카칩’·‘오징어땅콩’·‘닥터유 에너지바’·‘핫브레이크’ 등 오리온 인기 과자들로 담겼다. 특히 오리온 임직원들이 선물세트를 직접 포장해 의미를 더했다.

오리온은 국군장병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오리온그룹 관계자는 “대한민국 국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국토수호에 여념이 없는 국군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에서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오래 전부터 그랬듯이 앞으로도 변함없이 국군장병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