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관광 박람회 ‘호찌민 ITE 2017’ 참가
상태바
티웨이항공, 관광 박람회 ‘호찌민 ITE 2017’ 참가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09.21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이 베트남에서 열린 관광박람회 ‘호찌민 ITE 2017’에 참가했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티웨이항공은 최근 베트남에서 열린 관광박람회 ‘호찌민 ITE 2017’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공동으로 진행됐다. 한국 관광에 대한 베트남 현지인들의 인지도를 제고시키고 방한 관광을 늘리는데 의미를 함께 했다.

티웨이항공은 ‘여성이 관광하기 좋은 곳’이라는 한국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현장에서 자사의 항공권을 구매한 분들을 대상으로 20~30대 여성들을 위한 가이드북과 기념품을 증정했다. 또 퀴즈 이벤트 등을 실시하며 베트남 현지 고객들과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신흥 관광 시장으로 주목 받는 베트남에서 다낭(인천~다낭, 대구~다낭, 부산~다낭)과 호찌민(인천~호찌민) 등 모두 4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또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일본 지역 최다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후쿠오카, 사가, 오이타, 구마모토까지 4개의 도시를 취항하는 규슈 지역에서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버스 랩핑 광고를 시행하며 현지 일본인들과 소통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방한 관광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개선시키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등으로 외국인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