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서비스 교육팀’ 신설
상태바
이디야커피, ‘서비스 교육팀’ 신설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9.2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점과 상생 도모·이용고객 서비스 만족도 제고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이디야커피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이디야커피 이용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서비스 교육팀’을 신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서비스 교육을 전담하는 서비스 교육팀을 신설해 가맹점과의 현장 소통과 상생을 강화하고 전국 2000여 매장의 서비스 만족도 제고에 나선다. 어느 매장을 방문하든 일관성 있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이디야커피는 여러 부서에서 개별적으로 담당하던 교육과 지원 내용을 서비스 교육팀으로 일원화하고 전문성을 갖춘 인력을 채용해 기존 교육 프로그램을 전면 개편했다. 첫 번째 시행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올 하반기에는 가맹점 운영지원 업무를 담당하는 수퍼바이저에 대한 역량 강화와 매장 위생 개선을 위한 프로그램이 시행된다.

수퍼바이저는 정기적으로 가맹점에 방문해 위생 점검과 매장 운영에 관한 각종 노하우 제공, 본사와 가맹점 간의 커뮤니케이션 등 핵심 역할을 한다. 이디야커피는 수퍼바이저의 역량 강화는 곧 가맹점의 경쟁력 강화로 이어지며 본사와 가맹점 상생의 첫 단추라고 판단, 서비스·위생 등 다양한 역량을 갖춘 종합 컨설턴트로 수퍼바이저를 육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를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이 전국 2000여개 이디야 매장 중 언제 어느 곳을 방문하셔도 언제나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