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연주앱 ‘더뮤지션’, 워너원 신규 광고 촬영 현장 영상 공개
상태바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 워너원 신규 광고 촬영 현장 영상 공개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7.09.19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너원이 직접 업데이트 콘텐츠를 설명하는 신규 영상 공개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 하는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과 워너원이 만난 영상의 모습.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라이머스의 모바일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이 워너원과 함께 하는 새로운 영상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 촬영 현장 영사에서는 첫 번째 신규 앨범 ‘1X1=1(TO BE ONE)’ 발표 이후 각조 음악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워너원’의 맴버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워너원이 직접 소개하는 업데이트 콘텐츠 ‘커플모드’ 등 더뮤지션과 워너원의 환상적인 궁합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은 더뮤지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향후 멤버 별 신규 지면광고 촬영컷 및 촬영장의 생생한 모습을 담은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더뮤지션을 사랑해 주시는 연주자를 대상으로 신규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창작자들의 놀이터 ‘그라폴리오’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캐럴 편곡 공모전이 유저들을 찾아온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오는 10월 24일까지 더뮤지션이 제시하는 5곡의 캐럴 음악 중 1곡을 선택해 자유롭게 편곡한 후 해시태그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면 된다. 참여작들 중 유저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 10곡의 편곡자에게는 각각 100만원의 상금과 함께 더뮤지션에 연주곡으로 소개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더불어 이달 30일까지 다를 사람들과 함께 게임 내 ‘커플모드’를 플레이 하는 모습을 촬영해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월에 열리는 음악 페스티벌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티켓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고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더뮤지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워너원 미공개 이미지 엽서 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