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전동공구 ‘시아’, 조광페인트와 MOU 체결
상태바
보쉬전동공구 ‘시아’, 조광페인트와 MOU 체결
  • 이종무 기자
  • 승인 2017.09.1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보쉬 본사에서 이병태 보쉬전동공구사업부 세일즈 콘셉트매니저(왼쪽)가 허영걸 조광페인트 이사와 MOU를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쉬전동공구사업부 제공
[매일일보 이종무 기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의 연마재 브랜드 ‘시아’는 조광페인트[004910] 자동차 보수용 도료 사업부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향후 자동차 차체 보수용 시장에 도료뿐만 아니라 연마 제품도 공급함으로써 종합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병태 보쉬코리아 콘셉트매니저는 “조광페인트의 네트워크를 통해 시아 연마 제품을 유럽뿐 아니라 국내 사후관리서비스 차체 보수용 시장에 선보일 기회를 얻었다”며 “유럽 규격 기준을 준수한 시아 연마 제품 사용과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차체 보수 시장 기술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아는 140년 전통의 세계 3대 연마재 공급업체로 300개 이상의 제품군과 6만 개 이상의 제품을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다. 시아의 모든 제품은 스위스와 영국에 있는 자체 공장에서 생산·공급하고 있다. 샌딩 페이퍼와 공업용 수세미, 스펀지 사포, 마이크로필름 등이 대표적인 제품으로 특히 차량용 보수 도장 사업부문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와 BMW 등 수입 자동차 도장 관련 주요 연마 제품을 공급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