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임산부 전용 ‘듀오락 맘스 세트’ 출시
상태바
쎌바이오텍, 임산부 전용 ‘듀오락 맘스 세트’ 출시
  • 홍승우 기자
  • 승인 2017.09.1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오락 맘스 세트 이미지. 사진=쎌바이오텍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쎌바이오텍[049960]이 임산부 전용 ‘듀오락 맘스 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듀오락 맘스 세트’는 임신 전부터 출산 후까지 요구되는 유산균과 영양소를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듀오락 맘스 프로바이오틱스’와 ‘듀오락 맘스 철분&엽산 플러스’ 두 제품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우선 ‘듀오락 맘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소장과 대장에서 활동하는 락토바실러스(플란티룸, 카제이)와 비피도 박테리움(롱굼, 인판티스, 비피둠, 브레브) 등 6종의 세계특허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산모와 아이를 위해 락토바실러스는 김치, 비피더스균은 우리나라 건강한 신생아의 분변에서 각각 추출한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다.

이어 ‘듀오락 맘스 철분&엽산 플러스’는 미네랄(철분, 염산, 망간, 아연)과 비타민(C, B12) 등 6중 복합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 임신 전후 기간의 여성에 맞게 일일 권장량의 100%를 함유하고 있다.

목 넘김이 편하고 흡수가 자연스러운 식물성 캡슐을 비롯해 엄마와 태아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듀오락 맘스는 엄마의 영양이 아이에게 그대로 전해지는 임신 전후에 특화된 제품”이라며 “필수 영양 성분의 흡수율을 높이려면 임신 준비기부터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하여 건강한 장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