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 현장홍보관 20일 오픈
상태바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 현장홍보관 20일 오픈
  • 김보배 기자
  • 승인 2017.09.18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거형 생활숙박시설로 상품에 대한 문의 높아 분양에 앞서 상담 진행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 투시도. 사진=현대산업개발

[매일일보 김보배 기자] 현대산업개발[012630]이 경기 남양주시 별내택지개발지구에 짓는 주거형 생활숙박시설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SUITE)’의 분양을 앞두고 오는 20일부터 현장홍보관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현장홍보관에서는 매일 사업설명회를 개최해 별내지구의 가치 및 개발호재, 주거형 생활숙박시설의 특장점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방문객들은 상담석에서 1대1 분양 상담도 받을 수 있고, 별도로 마련된 전망대에서 별내역과 주변 입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는 별내지구에서 4년만(임대제외)에 공급되는 신규분양에다가 지하철 8호선(예정)〮경춘선 별내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로 주목 받고 있다.

오는 2022년 8호선 연장선 별내역이 개통(예정)되면 잠실역까지 20분 대에 도달해 강남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된다. 별내지구의 오랜 숙원사업이였던 ‘메가볼시티’도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해 후광효과가 기대된다.

또한, 중소형으로만 구성된 주거형 생활숙박시설이란 점도 실수요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있다. 지금까지 별내에 공급된 전용 60㎡ 안팎의 소형(임대제외)은 436가구뿐으로 중소형 대기 수요가 많아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별내지구에 4년 만에 공급되는 단지에다가 기존에 공급됐던 레지던스형 생활숙박시설과 차별화된 주거형 평면과 단지 구성으로 상품에 대한 문의가 많아 현장홍보관을 기획했다”며 “특히, ‘별내 아이파크 1,2차’가 성공적으로 공급된 바 있어 ‘아이파크’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및 충성도가 높아 이번 분양에도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밝혔다.

한편,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택지개발지구 S1 상11블록(별내동 1005번지)에 들어선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0층, 5개 동, 총 1100실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은 66㎡, 74㎡, 83㎡로 전 실이 중소형으로 이뤄진 주거형 생활숙박시설이다.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 현장홍보관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1005번지에 위치하며 오전 10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