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맥주 판매하는 콘셉트 스토어 ‘던킨도너츠 홍대점’ 오픈
상태바
던킨도너츠, 맥주 판매하는 콘셉트 스토어 ‘던킨도너츠 홍대점’ 오픈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9.1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동강 페일에일·긍정신·홍맥주 등 다양한 수제맥주
아티스트 ‘GRAFFLEX’와 협업한 트렌디한 인테리어
사진=던킨도너츠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던킨도너츠는 홍대 지역에 기존 매장에서는 볼 수 없던 맥주와 핑거푸드 등을 판매하는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던킨도너츠 홍대점에서는 수제맥주 스타트업 ‘더부스’와 제휴해 대강 페일에일·국민 IPA·긍정신 레드에일·흥맥주 스타우트 등 수제맥주 총 9종(생맥주 4종·병맥주 5종)을 판매한다.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감자튀김·해쉬브라운·메이플 베이컨 스틱 등 간단한 핑거푸드도 함께 선보인다.

홍대점 공간은 최근 디자인·일러스트·아트토이·설치미술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아티스트 그라플렉스(GRAFFLEX)의 작품으로 꾸며졌다. 그라플렉스는 굵고 검은 라인과 선명한 색감을 활용한 그래피티 아트로 던킨도너츠의 상징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오는 24일까지 매장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메뉴에 따라 최대 35%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아메리카노는 1900원, 먼치킨 1팩(10개입)과 핫도그는 각각 2000원, 1000원에 판매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방문고객은 만원 상당의 쿠폰도 제공받을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젊은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메뉴와 색다른 감성의 공간을 기획하게 됐다”며 “던킨도너츠 홍대점에서 스트리트 컬쳐와 함께 맥주와 도넛의 새로운 조화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