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하늘보리, 지하철 안전 영상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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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식품 하늘보리, 지하철 안전 영상 캠페인 실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9.18 0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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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하늘보’가 캠페인 주연으로 나서
하늘보 지하철 안전 영상 캠페인. 사진=웅진식품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웅진[016880]식품은 서울교통공사와 함께 지하철 안전 홍보 동영상 제작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하늘보를 주연으로 하는 지하철 안전 영상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지하철 안전 홍보 방안을 고심하던 서울교통공사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지하철 승강장을 배경으로 하는 하늘보리의 광고 영상 속 특유의 느긋하고 낙천적인 모습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하늘보가 이번 캠페인의 주연으로 채택됐다.

영상에는 에스컬레이터 사용과 승하차 상황에서 안전한 이용을 권하는 하늘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서울교통공사와 함께 제작한 이 영상은 오는 12월까지 서울지하철 1~8호선 행선안내기와 지하철 내·외부 스크린 등 영상 매체에 게시될 예정이다.

웅직식품 관계자는 “여유로운 행동과 느긋한 목소리로 사랑받고 있는 하늘보가 브랜드 홍보를 넘어 뜻 깊은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하늘보와 함께 안전한 지하철 이용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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