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 글로벌 캠페인 론칭… 홍보대사 베컴, 韓 포함 4개국 투어
상태바
AIA, 글로벌 캠페인 론칭… 홍보대사 베컴, 韓 포함 4개국 투어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7.09.15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일 홍콩 시작으로 한국·싱가포르·말레이시아 투어
AIA생명은 ‘당신의 WHY(What's Your Why?)’ 캠페인 론칭과 함께 데이비드 베컴이 출연한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 사진=AIA생명 제공

[매일일보 송현주 기자] AIA그룹의 글로벌 홍보대사가 된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이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AIA가 그룹 차원에서 시작하는 새로운 캠페인 ‘당신의 WHY(What's Your Why?)’의 본격 론칭을 위해서다.

AIA생명은 15일 아시아·태평양 지역국가를 대상으로 ‘당신의 WHY(What's Your Why?)’ 캠페인을 본격 시작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론칭을 위해 AIA 그룹의 고위 경영진과 데이비드 베컴이 함께 오는 18일, 홍콩을 시작으로 한국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 투어에 나선다. 한국에는 오는 20일 ‘AIA 그랜드 페스티벌 2017’ 행사를 통해 한국의 고객, 임직원을 포함한 금융업계 관계자들과 건강의 중요성을 설명하기 위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예정이다.

AIA는 캠페인 론칭과 함께 데이비드 베컴이 출연한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은 헐리우드의 대표적인 촬영감독 월리 피스터(Wally Pfister)가 감독을 맡아 태국 방콕에서 제작했다. 월리피스터는 영화 배트맨 시리즈의 촬영감독으로 2010년 ‘인셉션(Inception)’으로 제83회 아카데미 촬영상을 수상하기도 한 명장이다.

베컴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투어를 통해 운동만큼이나 올바른 식습관이 건강을 지키는 주요 요소라는 점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국에서도 오는 20일 ‘AIA 바이탈리티와 함께 걸어요’ 행사를 통해 플레이팅 컴퍼니 소속 최현석, 오세득, 유현수, 황요한 셰프 등 한국을 대표하는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 건강 도시락 전달식에 참여한다.

베컴은 “건강한 삶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AIA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사람들이 바쁜 삶 속에서도 건강이 왜 소중한지를 깨닫고, 작은 실천만으로 건강을 지켜나가게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AIA생명은 오는 20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한국시장 진출 30주년을 기념해 ‘베컴과 함께하는 AIA생명 헬스&웰니스 리더스 서밋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고객이 건강한 삶을 유지하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도록 적극 돕는 동반자가 될 것임을 천명할 예정이다.

간담회에는 데이비드 베컴과 함께, 응 케 후이(Ng Keng Hooi) AIA그룹 회장, 빌 라일(Bill Lisle) AIA그룹 지역총괄 CEO, 차태진 AIA생명 대표 등이 참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