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개발자 컨퍼런스, 올해 주제는 ‘연결된 사고’
상태바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 올해 주제는 ‘연결된 사고’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09.1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내달 18일부터 19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센터에서 ‘연결된 사고’를 주제로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SDC) 2017’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내달 18일부터 19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센터에서 ‘연결된 사고’를 주제로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SDC) 2017’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고동진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은 기조연설에 나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연결해 직관적인 사용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삼성전자의 비전과 , 사용자와 개발자들에게 통합된 클라우드 경험을 제공하는 새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마블 코믹스 전 편집장 스탠 리는 ‘연결된 사고’ 가 어떻게 창의력과 변화를 가져오는지에 대해 발표하고, 스라이브 글로벌 설립자이자 CEO인 아리아나 허핑턴은 삼성전자 미국법인 최고마케팅담당 마크 매튜와 함께 공공선 창출을 위한 기술 사용에 대한 철학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SDC는 IoT·인텔리전스·엔터프라이즈·게임&엔터테인먼트·헬스·모바일 페이먼트·보안·스마트TV· 가상현실·웨어러블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기술적 논의, 체험, 패널 토론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VR, 삼성 덱스, 스마트싱스의 개발 툴들을 보다 심층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stream.Code101’, 스타트업 업체들의 아이디어 발표를 비롯해 업계 전문가 세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Open Theater’, 스탠 리와 함께 하는 ‘Ask-Me-Anything’과 같은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