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컴퍼니, 2017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실시
상태바
넥슨 컴퍼니, 2017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실시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09.1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2017년 하반기 공채 포스터. 사진=넥슨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넥슨 컴퍼니가 내달 11일까지 2017년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넥슨, 띵소프트, 불리언게임즈 총 3개 법인에서 진행하며 △게임프로그래밍 △플랫폼엔지니어 △IT엔지니어 등 개발 분야와 △게임기획 △게임아트 △온라인·모바일 게임사업 △해외사업 등 직무분야의 채용도 실시한다.

특히, 올해는 빅데이터, 머신러닝·딥러닝, 인공지능 등 기술을 집약해 게임 플레이환경을 개선하고 고도화하는 분석본부에서 ‘SW엔지니어’ 및 ‘프로그래머’를 대거 채용한다.

신입사원은 졸업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학점 및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경력사원은 직무분야 별 상세 모집요강에 따라 지원 가능하다.

지원 서류는 내달 11일까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홈페이지에서 모집하며, 이후 ‘서류 전형’, ‘역량 테스트(개발직군)’, ‘면접 전형’을 진행한다. 최종합격자는 오는 12월 중 입사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오는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넥슨 판교사옥에서 ‘커리어클럽’을 개최, 게임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 졸업예정자, 경력 실무자를 대상으로 취업상담, 직군소개, 커리어강연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커리어클럽’ 등록 페이지에서 오는 20일까지 사전접수를 진행하며 방문 시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한다.

백한주 넥슨 인사실 실장은 “넥슨 컴퍼니는 PC·모바일 플랫폼에서 다채로운 라인업을 보유,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을 통해 서비스 노하우를 축적한 글로벌 게임기업”이라며 “게임의 라이브 운영, 신규 타이틀 개발 및 론칭 등 각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