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경제 증권·금융
메트라이프, MDRT 협회와 3년 후원 계약 체결MDRT, 교육 프로그램 지원과 영업·마케팅 및 역량 개발 노하우 공유

[매일일보 송현주 기자] 메트라이프는 전 세계 고능률 재무설계사들의 모임인 MDRT(백만달러원탁회의) 협회와 3년 간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MDRT 협회는 메트라이프 아시아 소속 재무설계사들과 MDRT 회원들을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 참여 및 지원을 제공하며, 영업·마케팅 및 역량 개발을 위한 노하우를 공유한다.

메트라이프 아시아는 전속설계사, 방카슈랑스, 보험중개인, 다이렉트마케팅 등 다채널 판매전략을 통해 아시아 지역 내 11개 국가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입보험료 기준 아시아에서 4번째로 큰 생명보험사인 메트라이프 아시아는 2000만명이 넘는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진출한 대다수의 국가에서 외국계 생명보험사 상위 5위권 안에 들고 있다.

메트라이프 한국법인인 메트라이프생명은 MDRT 협회 등록 회원수가 자회사인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를 포함 지난 7월 기준, 400명으로 업계에서 세 번째로 많은 MDRT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메트라이프생명은 MDRT 달성을 위한 별도의 교육 진행, MDRT 멘토링 프로그램, 신입 재무설계사가 2년 이내에 MDRT 자격 달성 시 축하금 지급 등 MDRT 장려 정책을 통해 경쟁력 있는 설계사 육성에 힘을 쏟고 있다.

바랏 카난(Bharat Kannan) 메트라이프 아시아 영업총괄 임원은 “메트라이프 아시아에는 4만5000명이 넘는 전문 재무설계사들이 고객들의 보장을 위한 합리적인 선택을 돕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MDRT 협회와의 파트너십은 우리의 영업 전문가들에게 지속적인 학습과 발전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을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메트라이프의 의지”라고 말했다.

한편, MDRT 협회는 설립 초기부터 전 세계로 영향력을 확대해 왔으며 특히 아시아 지역은 최근 빠른 성장을 바탕으로 5만명이 넘는 회원이 등록돼 있다. 협회는 전 세계에 걸친 영향력을 통해 주요 이해관계자들에게 가치를 부여하고 핵심자산을 제공하고 있다.

송현주 기자  shj1004@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