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경제 IT·통신
메조미디어,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드 ‘모바일 이노베이션’ 부문 수상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메조미디어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드 2017’에서 ‘모바일 이노베이션 부문’의 한국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드는 구글이 올해 처음 시작한 시상 프로그램으로, 선도적인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혁신적으로 고객의 성장을 이끈 업체를 선정·시상한다.

전세계 다수의 프리미어 파트너사가 지원한 가운데 한국의 경우 △검색 △디스플레이 △모바일 △비디오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 등 총 5개의 수상 부문으로 구성돼 있다.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은 국내외의 크고 작은 기업들과 소상공인들이 온라인 비즈니스와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찾는 데 도움을 주는 마케팅 대행사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메조미디어는 구글이 제한적으로 선정한 프리미어 파트너 중 하나다.

김진규 메조미디어 상무는 “메조미디어가 여러 고객사를 대상으로 제안에서 성과 분석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에 대한 객관적인 가치를 입증한 결과”라며 “구글이 제공하는 교육 및 인사이트, 캠페인 운영에 대한 제언들도 성공적인 캠페인을 이끌어가는 데 많은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이우열 기자  wylee726@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