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팜, 추석맞이 더알티지오메가3 등 15% 할인 이벤트
상태바
지엠팜, 추석맞이 더알티지오메가3 등 15% 할인 이벤트
  • 김형규 기자
  • 승인 2017.09.1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형규 기자] 추석을 맞아 지엠팜의 건강기능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지엠팜은 추석을 맞이해 22일까지 지엠팜 제품을 자사몰 사이트를 통해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대상제품은 신제품 더알티지 루테인 오메가3 , 더알티지 징코 오메가3, 더알티지 코큐텐 오메가3을 비롯해 더알티지오메가3, 지엠팜 멀티비타민 미네랄, 유소아 영양제 ‘더징크디 와 더칼슘디’, 남성 정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더스트롱포맨 ’이다.

이번에 출시된 더알티지 루테인 오메가3는 건조하고 침침한 눈을 위한 제품으로 식약처 기준 최대 함량인 루테인 20mg 함유돼 있다.

‘더알티지 징코 오메가3’는 기억력 개선과 혈액순환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은행잎에서 추출한 플라보놀배당체가 36mg 함유로 특히 기억력이 중요한 학생, 기억력이 감퇴하는 중장년층에게 권장하는 제품이다.

‘더알티지 코큐텐 오메가3’는 혈행개선과 항산화 및 활력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코엔자임큐텐이 100mg 함유, 부원료로 혈전용해를 돕는 나토배양물 80mg이 함유됐다.

이외에도 유소아, 어린이영양제 더징크디는 비타민D와 아연이 주성분으로 면역력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더칼슘디는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가 함유된 제품이다.

지엠팜 관계자는 “지엠팜을 이용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추석을 맞아 특별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에 다가설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