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초월 강림 동료 2종 추가
상태바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초월 강림 동료 2종 추가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7.09.1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호크’·‘애로우티거’ 추가… 우루과이 애플 앱스토어 게임 전체 매출 1위 등극
‘드래곤 블레이즈’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규 초월 강림 동료 2종의 모습. 사진=게임빌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게임빌[063080]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초월 강림 동료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죽음을 불러오는 존재로 알려진 어둠의 사신 ‘헬호크(도적)’와 신의 힘이 깃든 거대한 석궁 ‘이카루스’의 주인 ‘애로우티거’다.

‘헬호크’는 ‘그림자 베기’, ‘사신의 낫’ 등 단검을 사용해 강력한 근거리 공격력을 자랑하는 딜러이고, ‘애로우티거’는 ‘파괴의 화살’, ‘혼신의 사격’ 등 주무기 활을 사용하며 원거리 공격이 특징인 딜러다.

이 게임은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출중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글로벌 운영 노하우로 2년 4개월 새 해외 시장에서 활약 중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우루과이 애플 앱스토어 전체 게임 매출 순위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으며 인도네시아, 콜롬비아 등 남미와 동남아 지역에서 특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