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J카드, 한가위 맞아 ‘오메 좋네’ 이벤트
상태바
광주은행 KJ카드, 한가위 맞아 ‘오메 좋네’ 이벤트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7.09.1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3일부터 내달 9일까지 진행…캐시백서비스 제공
광주은행이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광주은행 KJ카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메 좋네’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광주은행 제공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광주은행이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광주은행 KJ카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메 좋네’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오메 좋네’ 이벤트는 기간 중 모든 가맹점 2~5개월 무이자할부서비스를 기본으로, 국내외 이용금액에 따라 다양한 캐시백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13일부터 이벤트 참여 고객이 누적 30만원 주유와 백화점 또는 대형마트 누적 50만원 이상 이용 시 주유비 5만원을, 이어 오는 18일부터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7만원까지 캐시백해준다.

또한, 해외여행 고객 중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이용금액 50불 이상 시 10% 캐시백(고객당 최대 1만원)서비스, 면세점 건당 10만원 이상 이용 시 10% 캐시백(고객당 최대 1만원)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해외 이용금액을 2~5개월 무이자할부로 전환하는 서비스도 실시한다. 아울러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전통시장에서 10만원이상 이용 시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상품권 3만원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와 영업점, 그리고 광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주은행 KJ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한가위를 맞아 전통시장 수요 확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알뜰한 명절을 준비하려는 지역민들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 KJ카드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