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銀, ‘티몬페이 결제 이벤트’ 실시
상태바
IBK기업銀, ‘티몬페이 결제 이벤트’ 실시
  • 김솔이 기자
  • 승인 2017.09.1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BK기업銀 계좌 등록시 티몬 적립금·캐쉬백 등 제공
IBK기업은행 관계자가 ‘티몬페이 결제 이벤트’ 홍보 판넬을 들고 캐릭터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IBK기업은행 제공

[매일일보 김솔이 기자] IBK기업은행은 오는 12월 말까지 소셜커머스 업체 티몬과 제휴해 티몬몬에서 IBK기업은행 계좌로 결제한 고객에게 티몬 적립금·캐쉬백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티몬페이 결제계좌를 IBK기업은행 계좌로 등록하고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IBK기업은행에서 최초로 발급 받은 계좌나 지난 1월 1일 이후 입출금 거래가 없는 계좌를 등록한 고객 3만명은 1만원의 티몬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기존 계좌를 등록한 고객 2만명에게는 선착순으로 3000원의 캐쉬백이 지급된다.

아울러 IBK기업은행 계좌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8%를 티몬 적립금으로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티몬은 무제한으로 3%를 적립해주고 기업은행의 경우 월 5000원 한도 내에서 5%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간편결제 서비스를 통해 고객 편의가 증대되는 동시에 적립금·캐쉬백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라며 “다양한 모바일커머스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