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KB증권은 최근 용인 마북동 연수원에서 고객센터의 감정노동자인 고객응대직원들을 대상으로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직원들에게 재충전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힐링 프로그램은 한국 스트레스 관리연구소 박은규 소장의 ‘스트레스 몸과 마음 다스리기’특강을 통해 각종 스트레칭과 정서적 치유 활동으로 진행됐다.
권용욱 고객센터장은 “스트레스 해소와 감성 치유 등 직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감정노동에 따른 교육과 힐링 프로그램의 정기적인 실시로 직원의 행복이 고객에게는 한 차원 더 높은 서비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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