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톰보이, 체크 컬렉션으로 가을 시장 공략
상태바
스튜디오 톰보이, 체크 컬렉션으로 가을 시장 공략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9.1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크 컬렉션. 사진=신세계톰보이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가 체크 컬렉션을 선보이며 가을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체크 패턴을 일부 제품에만 적용한 것이 아니라 코트, 재킷, 스커트, 팬츠, 슈트, 머플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에 적용해 출시했다.

짙은 그레이 색상의 체크 울 재킷은 기존의 여성복과는 차별화되는 매니시한 디자인이다. 남성 재킷에 주로 적용되는 글렌체크(작은 격자로 구성된 큰 격자 무늬)가 적용됐다.

무릎을 덮을 정도로 긴 기장의 체크 트렌치 코트는 오버핏 디자인이다.

브라운·카키·카멜 등의 색상이 조화된 와이드 체크 팬츠는 가을 패션을 완성시켜줄 포인트 제품이다.

또한 그레이 색상의 8부 기장 글렌체크 팬츠는 깔끔한 비즈니스 캐주얼 룩을 연출하기 좋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체크 패턴 제품들의 소재도 더욱 고급화했다. 대부분의 제품을 울 혼방 소재로 제작해 따뜻하면서 동시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또한 제품의 앞과 뒤에 각각 다른 모양의 체크를 적용하는 등 새로운 디자인을 시도했다.

한편 스튜디오 톰보이는 체크 패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나일론 잡지와 I.M.T.M(I AM TOMBOY MODEL)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체크 패턴 제품을 활용한 패션 코디 사진을 찍어 #imtmcheck #imtm체크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8명에게 스튜디오 톰보이의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모델에 선발되면 나일론 잡지 10월호 패션화보 촬영에 참여할 수 있다.

정해정 스튜디오 톰보이 마케팅 담당 과장은 “올 가을 패션의 완성은 체크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체크 패턴 제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특별한 액세서리를 하지 않아도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것이 체크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스튜디오 톰보이의 가을·겨울 시즌 체크 제품 라인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부티크 S.I빌리지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