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프리미엄 패션의류 '라씨엔토' 론칭
상태바
현대홈쇼핑, 프리미엄 패션의류 '라씨엔토' 론칭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7.09.1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박동준 기자] 현대홈쇼핑이 프리미엄 패션의류 PB인 '라씨엔토(Laciento)'를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6월 출시한 생활가전 브랜드 '오로타'에 이어 두번째 PB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라씨엔토 브랜드 명칭은 숫자 100을 뜻하는 이태리어 센토(CENTO)에서 차용했다. '좋은 옷을 입으면 누구나 기분 좋아진다'는 콘셉트로 합성섬유가 섞이지 않은 최상의 소재와 차별화된 디자인·봉제 등을 거쳐 만들어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제로 라씨엔토는 캐시미어 100%, 울 100%, 풀스킨 밍크, 수리알파카 등 기존 홈쇼핑 의류 대비 가격대가 약 20~40% 높은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했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는 니트·코트·원피스 등 16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각 아이템별로 10만원대에서 100만원대로 가격을 책정했다.

제품 색상은 자연 색감을 그대로 살리는데 주력했다. 오트밀·그레이·딥그린 등 눈이 편안한 색을 사용해 어느 옷에나 쉽게 어울리도록 했다. 특히 이번 신상품을 출시하기까지 약 50여회에 가까운 조색과 샘플검사를 진행했다.

현대홈쇼핑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라씨엔토를 먼저 선보인다. 우수고객 100여명을 초청해 프리론칭쇼를 진행하고, 오는 17일까지 무역센터점 4층에 팝업스토어를 열어 구매력이 높고 소재에 민감한 강남 고객들을 먼저 공략할 예정이다.

김종인 현대홈쇼핑 패션사업부장(상무)는 "소재와 디자인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오프라인 프리론칭쇼, 서울패션위크 참여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라씨엔토'를 적극 알릴 예정"이라며, "남성복, 잡화 등 다양한 라인업을 추가 출시해 연간 5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메가브랜드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