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청, '청사 순회 정오의 행복 나눔 콘서트' 개최
상태바
행복청, '청사 순회 정오의 행복 나눔 콘서트' 개최
  • 박웅현 기자
  • 승인 2017.09.0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11월 매주 수요일 정오의 콘서트로 활력 제공

[매일일보 박웅현 기자]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청장 이원재, 이하 행복청)은 5일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에 정부세종청사 및 국책연구단지 등 곳곳을 찾아가 다양한 장르의 공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청사 순회 정오의 행복 나눔 콘서트공연은 중앙행정기관 및 국책연구기관 이전에 따른 문화 여가수요 증가에 대한 문화 욕구를 해소하고, 이전 공무원과 입주민에게 수준 높은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일환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대중가요 ▲포크음악 ▲전자현악 ▲팝페라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 및 관객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로 정오의 여유로움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반기 공연의 출연팀은 지역의 문화예술계 활성화를 위하여 대부분 인근 지역에서 활동하는 젊은 음악인을 초청한 것이 특징으로, 이번 출연진들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클래식, 대중가요, 팝, 재즈 등 다양한 장르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안정희 고객만족지원팀장은 “점심시간을 이용한 짧은 공연이지만 이전기관 종사자와 입주민에게 여유로운 감성 충전의 시간을 제공하여 활력 넘치는 행복도시를 조성해 나갈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과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