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 신규 브랜드 ‘박가부대포차’ 론칭
상태바
원앤원, 신규 브랜드 ‘박가부대포차’ 론칭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9.04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가부대포차 매장 내부. 사진=원앤원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41년 전통의 ‘원할머니 보쌈·족발’로 유명한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이 식사와 함께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신규 브랜드 ‘박가부대포차’를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박가부대포차는 원앤원이 40여 년간 한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쌓아온 역량과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브랜드로 실내포장마차 콘셉트를 바탕으로 직장인들이 옛 추억을 떠올리며 즐겁게 술자리를 가질 수 있는 공간이다.

박가부대의 대표 메뉴인 부대찌개는 물론 탕, 철판 요리 등 식사뿐만 아니라 안주로도 적합한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됐다.

대표메뉴는 박가부대의 대표메뉴인 ‘수제햄부대찌개’와 돼지 등갈비에 쥐똥고추·고추가루 등을 넣어 칼칼한 맛이 나는 ‘양푼 매운 갈비찜’이다. 우삼겹·순대·곱창 등을 직화로 볶아 불맛을 살린 ‘육(肉) 철판볶음’, 직화로 볶은 각종 해물과 사리가 들어가 깊고 시원한 맛이 나는 ‘해(海) 짬뽕탕’ 등도 있다.

한편 박가부대포차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박가부대포차 논현점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가부대포차 논현점 방문 후 해시태그(#박가부대포차#인생술집#양푼매운갈비찜#수제햄부대전골)와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사진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원앤원 VIP 우대권 5장을 증정한다.

원앤원 관계자는 “부담 없는 가격에 친구들과 식사와 안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자 옛 추억을 생각하며 즐겁게 한 잔 할 수 있는 어른들의 공간을 만들고자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박가부대포차 첫 매장인 논현점 오픈에 이어 본격적인 브랜드 강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