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2018년형 출시
상태바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2018년형 출시
  • 이종무 기자
  • 승인 2017.09.0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동나비엔이 출시한 회사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2018년. 사진=경동나비엔 제공
[매일일보 이종무 기자] 경동나비엔[009450]은 회사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2018년형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이날부터 회사의 공식 인터넷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를 통해 판매된다.

2018년형 제품은 기존 기술과 안전장치에 미국 식품의약국(FDA) 검사 기준 실험을 통과한 것이 특징이다. FDA 검사 기준에 따른 피부 자극 테스트와 피부 독성 테스트 등 모두 2가지를 통과한 슬림 매트와 쿠션매트를 적용했고, 열을 공급하는 호스 역시 피부 독성 테스트를 통과했다.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의 ‘온도 제어 기술’을 적용해 만든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다. 매트 전체에 균일한 온도를 지원하고 매트 좌우 온도를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1도 단위로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분리난방 기능’을 탑재했다.

저온 화상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고온 설정 시 알림 기능을 적용했고 ‘자동 정지 타이머’, ‘수평 유지 센서’, ‘과열 방지 시스템’ 등 ‘다중 안전 시스템’을 적용했다.

매트에 직접적인 전기 열선이 매립된 전기 매트와는 달리 매트 내 물길을 통해 온수를 순환시켜 난방을 구현해 전자파의 위험도 없다. 보일러부의 전자파 안전성을 위해 전자기장 환경인증서(EMF) 인증까지 획득했다.

2018년형 제품은 소비자의 수요를 반영한 보일러, 매트, 커버를 다변화해 ‘모던 라인’과 ‘심플 라인’으로 구성했다. 보일러는 ‘검은색’, ‘흰색’, ‘라임’ 등 색상으로 출시했고 커버는 ‘퍼플 그레이’, ‘페일 블루’ 등 2가지 색상이 적용됐다. ‘3면 오픈 타입’으로 탈부착을 개선하고, 매트 내부의 미끄럼 방지를 위해 ‘이중 미끄럼 방지 처리’를 적용했다.

매트는 특수 공법을 적용해 호스 없이 물길을 설계한 ‘초슬림 매트’와 쿠션감이 있는 ‘쿠션 매트’를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