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프리미엄 향수 사업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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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프리미엄 향수 사업 강화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9.04 1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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佛 향수 브랜드 ‘딥티크’ 국내 판권 인수
1일부터 백화점·면세점 등 브랜드 운영
딥디크 코엑스 부티크.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프리미엄 향수 사업 강화에 나선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1일 프랑스 최고급 향수 브랜드 ‘딥티크’의 국내 판권을 인수했다고 4일 밝혔다.

딥디크 대표제품 도손.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딥티크는 1961년 탄생한 대표적인 니치 향수 브랜드로 차별화 된 향에 예술적 가치를 접목해 론칭 당시 전 세계 상류사회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제품마다 고유의 탄생 스토리가 일러스트로 표현돼 향수 그 이상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웨덴의 ‘바이레도’, 이탈리아의 ‘산타 마리아 노벨라’, 미국의 ‘아이데스 데 베누스타스’와 ‘노맨클러처’, 프랑스의 ‘더 디퍼런트 컴퍼니’와 ‘르 서클’과 함께 니치 향수 브랜드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프리미엄 향수 사업을 강화하는 이유는 국내 니치 향수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바이레도와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향수의 올해 상반기(1월~6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2.3%, 54.8% 증가했다.

여기에 글로벌 최고의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의 판권까지 확보함으로써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사업은 보다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의 브랜드 이미지를 재정립해 국내 시장에서 최고급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딥티크가 지닌 ‘파리 오리지널 헤리티지’가 제대로 드러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향수 이외에 바디 케어·페이스 케어·향초 등 다양한 제품을 국내 시장에 적극적으로 선보여 최고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키워나갈 예정이다.

김묘순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사업부장 상무는 “딥티크는 다른 브랜드에서는 따라올 수 없는 예술적 가치와 전통을 지닌 최고급 브랜드”라며 “우리나라에서 딥티크의 진정한 가치가 드러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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