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환절기 피부고민 女心 공략 나서
상태바
뷰티업계, 환절기 피부고민 女心 공략 나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8.3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큰 일교차로 생긴 각질 메이크업 방해…각질 관리·피부 보습 필수
‘저자극’ ‘다양한 성분’ 앞세운 제품 봇물…조기 매진 제품도 나와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기상청이 9월 전반기의 기온이 평년보다 낮아질 전망으로 밝히는 등 가을이 빨리 찾아왔다. 낮과 밤의 기온차가 점차 커지는 환절기에는 화장이 들뜨기 쉽다. 피부가 외부의 온도 변화와 건조함, 찬바람에 노출되면서 푸석푸석해지고 각질층이 형성되기 쉽기 때문이다.

때문에 환절기에는 메이크업을 위한 기초 스킨케어도 달라야 한다. 탄탄한 기초 스킨케어는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이에 뷰티업계는 각질 관리, 수분 충전, 피부 장벽 보호로 환절기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여심 공략에 나섰다.

매끈한 피부결을 위한 환절기 각질 제거 아이템

아쿠아 필 토너, 페이셜 마일드 필링, 큐컴버 모닝 클렌저, 슈러 베지톡스 클렌저. 사진=각 사 제공.

3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마몽드 ‘아쿠아 필 토너’는 매실 성분이 함유돼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불려 쉽게 제거될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주고 천연 유래 효소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정돈해주는 토너 제품이다.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AHA 성분이 함유돼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고 매화 성분이 각질이 정돈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전달해 각질 제거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트리에탄올아민이 함유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은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흡착해 부드럽게 제거해줘 피부결을 매끄럽게 해준다. 바이오 폴리머 필름이 피부에 작용해 유연한 막을 형성, 각질 제거 후에도 피부가 상하지 않도록 보호해준다.

키엘 ‘큐컴버 모닝 클렌저’는 오이 추출물, 식물성 글리세린을 함유해 피지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저자극 클렌저다.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오이의 상쾌한 수분감으로 진정시켜주며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주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줘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도록 해준다.

CSA코스믹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메이크업 클렌징, 노폐물 및 피부 각질 제거, 결 관리, 톤 보정, 보습의 6 in 1 폼 클렌저다. 황산화 효과에 도움되는 라임 추출물과 체내 독소를 배출해주는 밀싹 추출물 등 15가지 고농축 베지 성분이 함유됐다. 지난 30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생방송에서 조기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메마른 피부에 수분 충전으로 촉촉한 피부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동안 앰플 히알루론산,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 사진=각 사 제공.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은 입자가 작은 슈퍼 콜라겐 워터가 고함유돼 수분이 부족할 틈 없이 오래도록 유지시켜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수분 크림이다. 수분 젤 텍스처로, 빠르게 수분을 채우고 오래도록 끈적임 없는 보습력을 선사한다.

아리따움 ‘동안 앰플 히알루론산’은 신선하게 하나씩 따서 쓸 수 있는 1회용 집중 케어 앰플 제품이다.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다. 저분자와 고분자 히알루론산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줘 집중 피부 케어를 하고 싶을때 사용하면 용이하다.

바닐라코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은 그물 구조의 부스팅 수분막으로 피부 속 수분을 잡아주고 베이스는 끌어당겨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메이크업 부스팅 크림이다. 얼굴에 롤링하는 순간 워터 형태로 변하고 얼굴에 밀착된 후에는 딥&핏 부스팅 수분막이 만들어진다. 한련초 등 천연 성분으로 자연스러운 분홍색을 구현했으며 허브향으로 상쾌한 느낌이 난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