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스타필드 고양에 ‘쉐이크쉑’ 5호점 개점
상태바
SPC그룹, 스타필드 고양에 ‘쉐이크쉑’ 5호점 개점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8.31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경기도 고양 스타필드 1층에 문을 연 쉐이크쉑 고양점 앞에서 고객들이 줄지어 입장을 기다리고 있다. 사진=SPC그룹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SPC그룹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고양’에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의 국내 다섯 번째 매장을 연다고 31일 밝혔다. 

쉐이크쉑 고양점은 수도권 북부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스타필드 고양 1층 ‘고메 스트리트’에 515㎡, 180여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인테리어와 매장 전면 파사드에는 쉐이크쉑 고유의 초록색과 회색을 적용해 세련되고 강렬한 색상 대비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쉐이크쉑 고양점은 ‘쉑버거’·‘쉑스택’·‘스모크쉑’ 등 기존의 대표 메뉴 외에 바닐라 커스터드에 딸기잼과 바삭바삭한 슈가콘, 스프링클 슈가를 조합한 ‘고양 블라썸’ 등 고양점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메뉴도 선보인다.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인 스테레오 바이널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허재영 작가와 협업해 쉐이크쉑을 상징하는 일러스트와 캐릭터도 선보였다. 세계 곳곳에 위치한 쉐이크쉑 매장에 줄을 선 고객의 모습을 매장 벽면에 일러스트로 표현했고 주요 메뉴들을 소재로 디자인 한 티셔츠·모자 등 각종 상품을 판매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에 매장을 선보여 더 많은 고객이 쉐이크쉑을 경험하게 할 계획”이라며 “사전주문예약 서비스인 해피오더도 확대해 고객 편의를 강화할 것”라고 말했다.

한편 쉐이크쉑은 고양점 개점을 기념해 방문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쉐이크쉑 로고를 삽입한 선글라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