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알바몬, ‘2017 하반기 취업 콘서트’ 개최
상태바
잡코리아·알바몬, ‘2017 하반기 취업 콘서트’ 개최
  • 이종무 기자
  • 승인 2017.08.30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코리아가 알바몬과 함께 ‘2017 하반기 취업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잡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이종무 기자] 잡코리아는 알바몬과 함께 ‘2017 하반기 취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6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진행되고 기업 형태와 업종을 구분해 모두 3부로 진행된다.

1부는 공기업 취업 전문가 이시한 대표가 ‘공기업 채용 트렌드’를 주제로 강연한다. 블라인드 채용, NCS 채용 등 공기업 채용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2부에서는 국내 주요 10대기업 자기소개서, 면접 전형을 살펴보는 ‘주요 대기업 합격법 분석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3부는 인문계·이공계 중심 직무, 1000대 기업 업종별 인기 직무 등을 다루는 ‘업종별 직무 분석’ 강연이 진행된다.

잡코리아 취업 콘서트는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고 사전 예약과 이벤트 참여는 잡코리아 어플리케이션 내 취업 콘서트 이벤트 페이지나 잡코리아 홈페이지 내 취업 콘서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재학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소장은 “이번 행사에서는 블라인드 채용과 삼성전자 계열사 채용 등 하반기 채용 이슈가 다뤄질 예정”이라며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