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희성전기, 저소득층 전기지원 관련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철원군-희성전기, 저소득층 전기지원 관련 업무협약 체결
  • 윤여경 기자
  • 승인 2017.08.2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원군과 희성전기(사진 왼쪽에서 세번째 이현종 철원군수, 이정훈 대표)가 지역내 저소득가구 무료  전기지원 관련 업무협약 체결을 했다. 사진=철원군청 제공

[매일일보 윤여경 기자] 강원 철원군과 희성전기(대표 이정훈)가 23일 오전 군청에서 지역내 저소득가구 무료 전기공사와 전기시설 점검 및 무료급식지원을 추진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희성전기에서는 매년 희망 나눔 캠페인을 통해 이웃돕기 성금을 하고 있으며 또한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기금 모금에도 적극 참여해왔으며, 올해는 관내 취약계층의 안전과 복지를 위해 저소득가구 무료 전기공사와 전기시설 점검 및 무료급식지원을 하게 됐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이번 MOU 체결로 우리 군의 어려운 이웃에게 밝은 빛을 선물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업무협약을 통해 사회공헌 활성화에 노력하는 동반자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정훈 대표는 “우리 사회 취약계층의 안전과 복지를 위해 앞으로 더 많은 성금과 사업을 군과 함께 해나갈 것”이라고 밝히고 협약내용외에도 “농촌지역 특성상 기술자 부족 등 심각한 인력난의 해결 및 취약계층의 일자리 활성화를 위해 일자리 알선 및 기술자 양성교육을 통해 기술자 인력난 해소 및 군 일자리 창출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철원군은 이번 협약으로 생활이 어려운 이웃의 노후된 전기공사와 전기시설 점검 및 무료급식지원등이 이뤄져 철원군이 더욱 안전하고 밝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