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크박스 감성 뮤지컬 '서른즈음에', 29일 예매 시작
상태바
주크박스 감성 뮤지컬 '서른즈음에', 29일 예매 시작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8.2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감미로운 음악과 탄탄한 스토리로 대한민국의 가을을 적실 감성 충만 뮤지컬 <서른즈음에>가 화려한 캐스팅 라인을 공개하며 예매를 시작한다.

뮤지컬 <서른즈음에>는 고(故)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의 작사, 작곡가 강승원의 대표곡들로 이루어지는 주크박스 뮤지컬로 최근 스타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캐스팅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연습에 돌입 가한다.

뮤지컬 <서른즈음에>는 누구나 공감하는 질문으로 시작해 삶에 대한 후회와 기억, 동시에 서른 즈음에 겪는 사랑과 선택에 관한 이야기를 따뜻한 감동과 유쾌한 웃음으로 그린 작품이다.작품은 아주 특별한 기적 같은 이야기를 통해 서른 즈음의 청춘들이나, 서른 즈음을 그리워하는 이들에게나 삶의 의미와 행복을 다시금 깨닫게 해 줄 것이다.

2017년 팍팍한 삶의 무게를 견디는 중년 현식 역할엔 연기파 뮤지컬 배우 이정열과 조순창이,1997년 꿈과 사랑을 찾는 청년 현식 역할엔 아이돌 스타 산들(B1A4)과 뮤지컬배우 백형훈이 열연을 한다.

이들과 함께 할 사랑스러운 긍정의 아이콘인 여주인공 옥희 역할에는 디테일한 감정과 연기로 인정받는 뮤지컬 배우 유주혜와 상큼한 외모뿐 아니라 놀라운 가창력으로 타고난 아이돌이라고 불리우는 '러블리즈'의 케이(Kei)가 맡았다. 특히나 ‘러블리즈’의 케이는 처음으로 뮤지컬에 참여하게 되는 것이라 남다른 각오로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연출은 '히든싱어'와 '팬텀싱어'를 만든 JTBC 조승욱 PD가 맡았다. KBS 재직 시절 강승원씨와 함께 <이소라의 프로포즈>, <윤도현의 러브레터>를 만들었던 인연으로 뮤지컬 연출을 맡게 된 그는, 음악과 영상을 아우르는 탁월한 감각과, 각종 음악 예능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연출력을 바탕으로 뮤지컬<서른 즈음에>를 틀에 박히지 않은 독특하고 새로운 작품으로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를 비롯, 성시경 ‘처음’, ‘태양계’, 이적 ‘나는 지금(40somthing)...’, 자이언티 ‘무중력’, 윤도현 ‘오늘도 어제 같은 나는’ 등 강승원씨의 주옥 같은 명곡들로 채워질 뮤지컬 <서른즈음에>는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10월 20일부터 12월 2일까지 공연하며, 오는 8월 29일 각 예매처에서 예매를 오픈 한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