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코레일톡+ 제휴상품 주문서비스 오픈 이벤트 진행
상태바
코레일유통, 코레일톡+ 제휴상품 주문서비스 오픈 이벤트 진행
  • 강세민 기자
  • 승인 2017.08.22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강세민 기자] 유통․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이 코레일톡+ 제휴상품 주문서비스 오픈을 맞아 푸짐한 상품을 준비하고 페이스북 온라인 이벤트를 22일부터 31일 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레일톡+ 제휴상품 주문서비스는 코레일톡 어플리케이션으로 철도 역사내 매장 상품을 주문하고 곧바로 역에서 상품을 찾는 서비스로 철도 이용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도입되었다.

이번 코레일톡 온라인 이벤트는 코레일톡 어플리케이션에서 상품주문 후 인증 사진을 코레일유통 페이스북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6pack) 30명,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30명, 크리스피크림 도넛 어소티드 하프더존 40명 등 총 100명에게 기프티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6일이며 코레일유통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 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코레일유통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코레일톡+를 통한 제휴상품 주문은 승차권 예매시 출발역 또는 도착역의 매장 상품을 선택해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하며 열차 출발 30분 전부터 매장에서 수령 할 수 있다. 

코레일톡 푸쉬 알람서비스를 이용하면 30분전에 팝업으로 알려주며 일부 상품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