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어린이·청소년 알뜰 벼룩시장 개최
상태바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어린이·청소년 알뜰 벼룩시장 개최
  • 이정수 기자
  • 승인 2017.08.2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일 동락공원 다목적 광장, 이웃과 만나 장(場)
어린이·청소년의 알뜰 벼룩시장 ‘이웃과 만나 장(場) 리플릿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숙희)은 오는 9월 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동락공원 다목적 광장(어린이 놀이터 앞)에서 어린이·청소년의 알뜰 벼룩시장을 개최한다.

이번 알뜰 벼룩시장은 정해진 기간 내 자원활동(봉사 및 기부활동)을 지속적으로 경험하여 실천하는 삶과 마음을 배울 수 있는 2017 청소년 자원활동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아동·청소년의 물건 나눔을 통해 주민과의 관계를 살리고 자원의 선순환을 도와 빈곤가정 아동을 돕는 기부 체험을 할 수 있다.

판매 물품은 어린이와 청소년의 애장품으로 나에게는 필요 없지만 누군가에게는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책, 교복, 옷, 학용품, 가방, 신발, 악세사리류 정도 이고 기타 물품으로는 판매자의 지인과 지역주민 후원 물품으로 육아 용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벼룩시장의 판매자 모집과 지역주민 후원 물품(육아 용품) 접수는 오는 8월 30일까지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협력팀(T. 054-457-3172)으로 문의하면 된다.

동네 사람을 알고, 인사를 나누고, 정을 나누는 그러한 관계의 시작인 물건 나눔 ‘생활 공동체 운동’에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린다.

이번 벼룩시장은 판매 수익금의 50% 이상 판매자의 이름으로 기부되는, 어린이·청소년의 기부체험 활동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