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인동동, 검성지 생태공원 조성기념 음악회 개최
상태바
구미 인동동, 검성지 생태공원 조성기념 음악회 개최
  • 이정수 기자
  • 승인 2017.08.2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 저녁 7시에 검성지 생태공원 조성을 기념하며 시민들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하고 있다.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구미 인동동(동장 배정미)에서는 지난 19일 저녁 7시에 검성지 생태공원 조성을 기념하며 시민들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했다.

아름답게 조성된 검성지 생태공원에서 펼쳐진 이번 공연에는 남유진 구미시장, 장석춘 구미(을) 국회의원과 장영석·이홍희 도의원, 김태근 구미시의회 부의장, 안주찬 구미시의회 운영위원장, 배정미 인동동장, 문경원 구미시 환경안전과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한두레마당의 모듬북 공연을 시작으로 부채춤, 성악, 가요, 비보이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공연이 선보여 깊어가는 여름 밤 음악회를 찾은 300여명의 시민들에게 시원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행사에 참석한 남유진 구미시장은 “비가 오는 데도 불구하고 공연을 보러온 많은 시민들에게 감사하다” 며 “즐거운 음악과 함께 잠시나마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는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라며, 수려한 천생산을 배경으로 새롭게 조성된 검성지 생태공원이 인동동 주민들과 시민들에게 건강한 생태쉼터로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검성지 생태공원은 2010년부터 2016년까지 7년에 걸쳐 사업비 62억원을 들여 조성됐으며, 저수지 주변으로 수변산책로와 야외공연장, 팔각정, 운동기구, 화장실 등이 조성되어 검성지를 방문하는 시민들의 편안한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