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새 서버 연다
상태바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새 서버 연다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7.08.21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서버 ‘그랑카인’ 오픈 예정… 사전 예약 실시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신(新) 서버 ‘그랑카인’ 오픈에 앞서 사전예약을 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넷마블게임즈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넷마블게임즈[251270]는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신(新) 서버 ‘그랑카인’ 오픈에 앞서 사전예약을 한다고 21일 밝혔다.

오픈 예정인 ‘그랑카인’은 출시 직후 증설한 20대의 서버 이후 처음으로 오픈하는 서버다.

조신화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대규모 업데이트로 레볼루션을 시작하거나 다시 접속하는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신규나 복귀 이용자들이 게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신규 서버 오픈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신 서버 오픈과 함께 넷마블은 MMORPG의 핵심인 커뮤니티 강화를 위해 일부 서버를 통합할 계획이다. 서버 통합은 같은 이름을 가진 서버들 간의 결속력과 개성을 고려해 진행하며, 상세한 내용은 추후 안내할 방침이다.

넷마블은 신 서버 오픈 소식을 알리면서 사전예약 페이지와 가수 지드래곤이 출연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최고등급 장신구 선택권’을 100% 받으며,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번호 인증만 하면 된다.

티저 영상에는 ‘레볼루션이 더 레볼루션해진다’는 내레이션과 함께 지드래곤 얼굴이 클로즈업된다. 넷마블은 신 서버 오픈과 함께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의 기대감을 높이고자 이번 영상 공개를 결정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2월부터 레볼루션 광고모델로 활동해왔다.

‘리니지2’ 지식재산권(IP)을 이용한 레볼루션은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광대한 오픈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언리얼엔진4로 구현한 이 게임은 압도적인 기술적 성취를 보여줌은 물론, 전 지역 동시접속 환경을 제공해 PC 온라인 게임 수준의 플레이를 선사한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