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팜, 복합기능성 제품 라인업 보강
상태바
지엠팜, 복합기능성 제품 라인업 보강
  • 김형규 기자
  • 승인 2017.08.2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알티지 루테인 오메가3·코큐텐 오메가3·징코 오메가3 출시
지엠팜이 (좌로부터) 더알티지 루테인 오메가3, 더알티지 징코 오메가3, 더알티지 코큐텐 오메가3 등 3종을 출시했다. 사진=지엠팜 제공

[매일일보 김형규 기자] 지엠팜이 더알티지오메가3 후속시리즈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보강했다.

지엠팜은 더알티지 루테인 오메가3, 더알티 코큐텐 오메가3, 더알티지 징코 오메가3 등 3개 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루테인이란 시력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망막의 황반 구성성분으로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고 나이가 들어가며 감소하므로 꼭 보충해줘야 하는 성분이다.

‘더알티지 루테인 오메가3’는 건조하고 침침한 눈을 위한 제품으로 식약처 기준 최대 함량인 루테인 20mg 함유됐고, 어두운 곳에서 시야 적응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도 700ug 함유돼 있다. 특히 오메가3(EPA+DHA)를 섭취하면 눈물생성량이 증가한다는 인체시험을 결과로 루테인과 오메가3를 함께 섭취하면 눈 건강에 훨씬 더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더불어 활성산소를 억제해 눈의 노화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E도 함유됐다.

‘더알티지 징코 오메가3’는 기억력 개선과 혈액순환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은행잎에서 추출한 플라보놀배당체가 36mg 함유됐고, 항산화작용을 돕는 비타민E도 함유돼있어 특히 기억력이 중요한 학생, 기억력이 감퇴하는 중장년층에게 권장하는 제품이다.

플라보놀배당체는 뇌신경세포가 파괴되는 것을 막아줘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더알티지 코큐텐 오메가3’는 혈행개선과 항산화효과 및 활력에너지 생성을 위한 제품으로 코엔자임큐텐이 100mg 함유, 부원료로 혈전용해를 돕는 나토배양물 80mg이 함유됐다.

코엔자임큐텐은 활성산소 제거 및 항산화작용을 하며 세포 에너지원을 생성하는 미토콘드리아에 필수적요소로 에너지 생산에 필요한 역할을 하는 중요한 성분으로 식품으로 보충하기 어렵기 때문에 꼭 보충섭취를 해줘야한다.

지엠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오메가3 3종 제품은 TG형의 장점(높은 흡수율과 이용률)과 ,EE형의 장점(고순도)을 모두 가능하게 했다”면서 “rTG형태로 독일 KD 파마사의 청정원료를 사용해 불순물을 낮추고 순도를 높였으며, 레몬오일 첨가로 특유의 생선비린내를 최소화 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더알티지 루테인 오메가3, 더알티지 징코 오메가3, 더알티지 코큐텐 오메가3는 지엠팜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