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라미,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상태바
BYC 라미,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8.2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미 유아 모델. 사진=BYC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BYC[001460]에서 전개하는 영·유아 내의 브랜드 라미가 다음달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BYC는 이번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라미 등의 브랜드를 선보이고 돌복·우주복 등 아기의 피부를 위해 친환경 원면과 오가닉 원단을 사용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수유브라와 산전팬티 등 임산부를 위한 속옷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고객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BYC 부스를 방문한 후 SNS 인증만 해도 아기용 가제수건 1장을 하루 100명 총 4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하며 BYC 공식 온라인 쇼핑몰 가입과 함께 추천인 아이디(bycbefe)를 입력하면 5000원 할인쿠폰과 가제수건 2장을 하루에 100명씩 총 400명에게 증정한다.

이외에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구매금액 1만원당 가제수건 1장을 선물한다.

BYC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페어 참가를 통해 BYC가 전개하는 영유아 브랜드와 제품들을 본격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아기들에게 안심하고 입힐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육아 부모들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