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스타필드 하남에 ‘New SUV 푸조 팝업스토어’ 운영
상태바
푸조, 스타필드 하남에 ‘New SUV 푸조 팝업스토어’ 운영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7.08.1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1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2주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New SUV 푸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1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2주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New SUV 푸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New SUV 푸조 팝업스토어’는 기존의 베스트 셀링 모델2008 SUV와 최근 국내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New 푸조 3008 SUV, 하반기 출시 예정인 플래그십 New 푸조 5008 SUV 등 SUV 중심으로 라인업을 개편하고 있는 푸조의 다양한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New SUV푸조 팝업스토어는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아트리움에 위치해 있으며,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전시 모델은 2대로 푸조 2008 SUV와 New 푸조 3008 SUV이다. 라운지 내에 별도의 상담존을 마련, 영업사원으로부터 친절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야외 주차장에서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 고객 체험의 폭을 넓혔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문객들 중 ‘푸조 공식 SNS 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안드로이드 혹은 아이폰 용 충전 케이블을 증정한다. 주말에만 진행하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는 푸조 키링과 마스크 팩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SUV 중심으로 라인업을 개편하고 있는 푸조의 변화된 모습을 직접 보고 경험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푸조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