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자체브랜드, 美 최대 온라인몰 '아마존' 입점
상태바
올리브영 자체브랜드, 美 최대 온라인몰 '아마존' 입점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7.08.17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은 자체브랜드 제품이 미국 최대 온라인몰 '아마존'에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올리브영

[매일일보 박동준 기자] 올리브영은 자사의 자체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와 ‘보타닉힐 보’가 미국 최대 온라인몰 아마존닷컴에 공식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아마존을 통해 라운드어라운드 제품 16종과 보타닉힐 보 제품 16종 등 32종 제품을 판매한다.

올리브영 자체브랜드는 지난해 11월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도 입점한 바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아마존 입점은 국내외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자체브랜드의 독자적인 가치를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며 “미국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반 출생)의 K뷰티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가성비 좋은 자체브랜드를 적극 알리며 글로벌 경쟁력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