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소울시커’,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상태바
컴투스 ‘소울시커’,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08.1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울시커 3주년 업데이트 사전 예약 사진=컴투스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컴투스[078340]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클래게임즈가 개발한 액션 RPG ‘소울시커’가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소울시커’는 이달 말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모든 국가의 유저가 동일한 서버에서 치열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2번째 월드 통합 서버 ‘아르메스 서버’가 새롭게 오픈된다.

또한, 실시간 매칭을 통해 1:1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신규 PvP 콘텐츠 ‘실시간 아레나’가 업데이트 된다. 실시간 아레나는 최대 10명의 영웅 캐릭터를 교체해 나가며 대전을 진행하게 되며, 승리 및 시즌 별 최종 순위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궁극 초월 영웅을 더욱 강하게 성장 시킬 수 있는 ‘특수 강화 시스템’, 마왕의 성채에 5번째 마왕 ‘타락의 안드리아’, 길드 콘텐츠 마왕 공성전의 신규 타워 추가 및 특수 영웅 민과 린의 등급 확장 등을 통해 더욱 다채롭고 전략적인 전투를 즐겨볼 수 있게 됐다.

컴투스는 소울시커 3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한정판 4성 펫 ‘축복의 요정 벨’과 초월 영웅 선택 뽑기권, 3성 해츨링 10개를 제공하며, 신규 유저들의 경우 6성 영웅 선택 뽑기권 2장을 추가로 선물한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를 유저 SNS에 공유 시 ‘3주년 기념 초월 장비 세트’를 지급한다.

한편 이번 ‘소울시커’의 궁극 초월 영웅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